"미국정부의 공적의료보험인 메디케어에 등록"



[연구] "18시간 게임 후 치매발병 48% 감소.... 그것도 10년 동안"

평균 74세, 2800명 대상, 브레인HQ 게임 후 10년 동안 추적 연구

  • 10시간을 훈련한 그룹, 10년 동안 30% 감소
  • 18시간의 훈련한 그룹, 10년 동안 48% 감소

상기 연구에 사용된 브레인HQ 게임은 "집중하며 주위도 알아채기"
(UFOV 특허기술로 브레인HQ에서만 사용가능)

*논문은 "국제 알츠하이머 학술지"에 게재되었으며 우측 이미지를 클릭하면 논문과 언론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연구] "12시간 게임 후 아세틸콜린 16~24% 증가, 인간을 대상으로 한 최초의 연구"
미국립보건원(NIH)의 승인으로 진행된 예비연구, 브레인HQ 게임 6주간 총 12시간 훈련 후 검사
  • 아세틸콜린 양이 16~24% 증가
  • 전뇌 4개 영역에서 분비 > 주의력이 향상되었음을 의미

아세틸콜린은 주의를 기울일 때 분비되는 신경물질로 학습과 기억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며, 노화와 함께 생성이 줄어 치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알츠하이머 환자에게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치매약은 아세틸콜린을 생성하는 것 아니라 손실을 줄여 치매의 진행을 둔화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국립보건원(NIH), 확장연구에 $4400만 지원, 현재 65세 이상 7,600명 대상으로 2027년 까지 연구 진행 중(PACT)
상기 연구에 사용된 브레인HQ 게임은 "경각심 유지 훈련"입니다.

[연구] "24시간 게임 후 신체건강, 인지기능, 신경건강, 자율신경계 등에 현저한 개선"
기억성 경도인지장애(amnestic Mild Cognitive Impairment: aMCI) 환자, 6주간 24시간 게임, 훈련 전후와 6개월 후 검사
  • 신체건강(심박변이도), 인지기능(속도와 주의력), 신경건강(행동과 사고, 스트레스에 대한 적절한 적응을 통제하는 두뇌 신경망) 전반에 현저한 개선
  • 6개월 후에도 신경망 연결이 지속적으로 향상
치매로 인해 퇴행하기 쉬운 인지신경망의 연결성, 자율신경계(Autonomic Nervous System: ANS)의 미주신경 조절에 현저한 개선
상기 연구에 사용된 브레인HQ 게임은 "시지각 집중 코스"로 5개의 게임으로 구성

[연구] "신체운동, 식단조절 등과 병행시 더 큰 효과"

알츠하이머병, 경도인지장애 환자 대상, 다중모드 방식(질병치료, 식단조절, 신체운동, 두뇌훈련)

9개월 간 매일 15분 이상 브레인HQ 게임, 훈련 초기와 3, 6, 9개월 시점에 평가

  • 회백질의 부피가 증가하고, 해마의 부피 손실이 지연 
  • MoCA(몬트리올 인지평가) 점수가 평균 2.96점 증가 
  • 신경인지 지수의 백분위 점수 평균 38점에서 63점으로 개선
치매 예방 뿐만 아니라 인지능력을 이전 상태로 회복 가능
상기 연구에 사용된 브레인HQ 게임은 "기본으로 설정된 나의 트레이너"로 29종 게임을 성과에 따라 맞춤 배정

추천 게임
'훈련 시작&설정' 참조하여 향상 목표별 코스에서 [시지각 집중 코스] 선택하여 맞춤설정 합니다.
시지각 집중코스는 5종의 게임으로 구성
시지각 집중코스는 5종의 게임으로 구성
추가 게임
상기 5종 외 더 추가하기를 원하면 아래 2종을 '훈련 시작&설정'에 따라 맞춤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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