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서도 보이는 건물과 같은 랜드마크는 현재 위치와 향하는 방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성공적으로 이용하려면 보는 장면을 머릿속으로 지도로 만들고, 중요한 대상들 간의 상대적 위치를 잘 기억하며, 이 지도를 마음속으로 조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심적 지도] 게임은 격자 안에 있는 두 개의 대상물에 대한 상대적 위치를 보여준 후 하나의 대상물이 사라지고, 나머지 대상물이 회전, 뒤집기 또는 이동(위, 아래, 오른쪽, 왼쪽)한 후 사라졌던 대상물의 위치를 맞춰야 합니다.

게임은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더 어려워집니다.
  • 격자의 이동이 더욱 복잡해집니다.
  • 더 많은 대상물이 표시됩니다.
  • 격자가 움직이는 방향이 더 다양해집니다.
  • 대상물의 종류가 바뀝니다.

주변 환경에 대해 더 정확한 심적 지도를 만들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게임 방법
격자가 이동한 후 대상물의 상대적 위치를 맞추세요.
향상되는 능력
  • 공간 기억력
  • 심적 조작
난이도 변화
  • 격자의 이동이 더 복잡해집니다
  • 더 많은 대상물이 표시됩니다.
  • 격자가 움직이는 방향이 더 다양해집니다.
  • 대상물의 종류가 바뀝니다.
점수
점수는 격자가 변형(이동)된 숫자입니다.


게임 화면
심적 지도
심적 지도

이 현규(Hyunkyu Lee) 박사

Posit Science 전임연구원
UC Berkeley 신경과학(Neuroscience) 박사

유한회사 뉴런러닝

대표전화 1670-1989 | 이메일 brainhq@neuronlearning.co.kr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17, 11층(다동, 동아빌딩) ㅣ 이용약관 ㅣ  개인정보처리방침

대표 유보열 ㅣ 사업자등록번호 465-86-00410 ㅣ통신판매업신고 제 2016-서울중구-1420 호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유보열 ㅣ 제안 및 고객(사업)최고책임자 brainhq@neuronlearning.co.kr

Exclusivity Partner: (미)Posit Science

Copyright © 2023 Neuron Learning. All Rights Reserved.